본문 바로가기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88회.E88.230315.KOR.2160p.mp4.torrent

by 컨센남 2023. 3. 14.
반응형

나는 SOLO 나는 솔로 88화

나는 SOLO &lt;나는 솔로&gt; 88회

'나는 솔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예능 소개

소개 영상 :https://youtu.be/dDJQr22LxJw

방영 시간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채널 : ENA | SBS Plus

진행자 :데프콘, 송해나

#나는 SOLO 나는 솔로 88화 다시 보기

해당 글은 예능 소개 목적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예능 에피소드

-남규홍이 연출한 짝과 스트레인저의 정신적 후속작으로서 포맷이 비슷하다. 진행과 편집이 올드하다는 평가도 있는 반면, 시대를 초월해 편성이 살아 남아 재미와 시청률을 뽑아주는 것으로 검증되었다는 평가도 있다. 연출 면에서 짝과 스트레인저의 시그니처였던 성우 나레이션이 빠지고, 연예인 패널의 코멘터리가 추가되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필독사항◁

저작권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 링크 유사 이미지에 심어놨습니다.

 

일일이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설마?' 싶은 것 까지 확인해 보세요.

 

유사 이미지 선택 시 마그넷이 안나타나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해 링크만료가 된 자료로써

1시간 간격마다 자동 마그넷 주소 갱신되기에

잠시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