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In the Name of God: A Holy Betraya.2023.KOR.2560p.WQHD.mp4.torrent

by 컨센남 2023. 3. 11.
반응형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In the Name of God: A Holy Betraya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MBC에서 제작해 2023년 3월 3일 오후 5시에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다큐멘터리 시리즈. 대한민국의 사이비 종교를 주제로 한 8부작. 스스로를 신이라 부르며 대한민국을 뒤흔든 4개의 사이비 종교의 만행과 이를 폭로하는 사람들의 인터뷰를 각각 JMS 3부, 오대양 1부, 아가동산 2부, 만민중앙교회 2부에 걸쳐 담았다.

영화 소개

소개 영상 :https://youtu.be/2LmH642bG94

장르 :다큐멘터리, 범죄, 수사, 시사교양, 고발

개봉 :2023년 3월 3일 17:00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다시보기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목적 글입니다.

영화 줄거리

-사이비 종교 특성상 등급분류 결정 내용에 선정성 항목이 있고, 매 편마다 시작 전 경고문구가 나올 만큼 수위가 높다. 특히 JMS 편에서는 미성년자 성폭행, 실제 성폭행 당시 피해자 녹취록, 여성 신도들의 나체 영상 등 큰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영상들이 다수 나오고 오대양 편은 당시 실제 현장 영상과 사망자들의 모습등 미공개 사진이 여럿 나오기 때문에 시청에 주의가 필요하다. 아가동산편은 사망한 최모 군이 어떻게 사망했는지 재현한 영상, 만민중앙교회 편에서도 성폭행 관련된 증언 등이 나온다.

☆필독사항

저작권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 링크 유사 이미지에 심어놨습니다.

 

일일이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설마?' 싶은 것 까지 확인해 보세요.

 

유사 이미지 선택 시 마그넷이 안나타나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해 링크만료가 된 자료로써

1시간 간격마다 자동 마그넷 주소 갱신되기에

잠시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